박세영 웨딩드레스, 청초한 아름다움 수줍은 미소 `눈길`

`박세영 웨딩드레스`





배우 박세영의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KBS1 드라마 `지성이면 감천` (연출 김명욱, 극본 김현희)의 히로인 박세영이 극중 웨딩드레스를 입은 웨딩 사진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세영은 쇄골라인과 어깨를 드러낸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청초한 모습. 수줍은 미소를 머금고 부케를 든 모습이 사랑스럽다. 박세영은 방송 초반 언니인 일영(임지은)이 결혼할 때 들러리 드레스를 입은 바 있지만 이번에는 면사포까지 쓴 본격적인 웨딩드레스로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종영을 앞두고 세영과 정효(박재정)의 결혼이 예정되면서 이 드레스가 세영의 진짜 웨딩드레스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세영의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박세영의 웨딩드레스 모습이 29일 방송될 132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극중 효심이 깊고 올바른 가치관을 지닌 최진사 댁 셋째 딸 최세영으로 출연한 박세영은 `지성이면 감천`으로 말이 없는 냉미녀 이미지를 벗고 씩씩하고 꿋꿋한 이미지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다.

한편, `지성이면 감천`은 다음달 1일 135회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또한 박세영은 `지성이면 감천`에 이어 바로 차기작인 영화 `고양이 장례식’(제작 문어픽쳐스, 감독 이종훈) 촬영에 돌입한다. 홍작가의 인기웹툰을 원작으로 한 `고양이 장례식`은 헤어진 연인이 함께 키우던 고양이의 죽음으로 재회해 떠나는 짧은 여행을 담은 로맨틱 힐링무비.



박세영은 풋풋하지만 묘한 매력을 지닌 여주인공 `재희`로 스크린에 첫 도전한다. 유캔펀딩의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는 `고양이 장례식`은 28일 유캔펀딩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세영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 예쁘네" "박세영 웨딩드레스 자태 대박이네" "박세영 웨딩드레스 여신이네 여신" "박세영 웨딩드레스 청순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A.L.T.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민호 입막음 키스, 박신혜와 옥상에서 격정 키스? `환상 케미`
ㆍ김민종 차압 당한 파란만장 가족사 고백 "길거리서 머리감던 어머니" 폭풍오열
ㆍ윤세인 호감 드러낸 서인국‥영화 촬영장서 "너무 티냈네"
ㆍ경상수지 흑자목표 무난...환율에는 부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