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파, 주택임대사업과 임대관리업 11월 13일 개강

- 주택임대관리업 본격시행 전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움직임 활발





한국경제TV와 한국부동산자산관리 연구원이 `주택임대사업과 임대관리업 실전과정` 4기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주택법 개정에 따라 자기관리형과 위탁관리형 주택임대관리를 하는 경우 일정부분 이상의 기준이 될 때 전문인력을 고용하도록 하고 있어, 건설분야 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 선점을 위한 움직임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이에 맞춰 교육과정 재정비를 통해 수준 높은 ‘주택임대사업과 임대관리업 실무교육’을 준비했다. 이 과정은 주택임대관리 시대에 대비하기 위한 전문교육과정으로 건설업 종사자 외에 임대사업자, 주택관리사, 관련업 종사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준비중인 분들이라면 모두 수강 가능하다. 주요 교육내용으로는 △주택임대관리시장의 동향과 사업전망 △ 주거용 임대부동산 자산관리 투자수익률 분석 △임대주택개발 전략 및 사업성 검토 기법 △국내외 주택임대관리회사의 설립과 운용사례 등이다.



교육일정은 11월 13일(수)~12월5일(목) 매주 수, 목요일 19시에서 22시까지 4주간 진행된다. 교육비는 600,000원이며 10월 내로 신청하면 10% 할인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한국경제TV와우파(☎02-535-2577)나 홈페이지(http://wowfa.co.kr)를 통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인구 김동우, 진품명품 녹화 중단 사건 전말‥ `MC교체 갈등`
ㆍ"김진 1년전 헤어져"‥"황보가 소개시켜준 연하남 만난다" 상반된 발언 `눈길`
ㆍ기존다이어트는 잊어라, 특허 받은 다이어트가 대세!
ㆍ양현석, 정형돈 요청에 지드래곤 `주간아이돌` 출연 단숨 수락
ㆍ10월 소비자물가 전년비 0.7%↑‥14년래 최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