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을 앞둔 수험생들 건강관리 아이템 BEST 3

2013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며칠 앞으로 다가왔다. 매년 겨울쯤 열리는 수능은 올해도 많은 이들을 떨리게 한다.

특히 시험을 치는 당사자인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은 대학이라는 일생의 중요한 갈림길을 결정하는 만큼 긴장감과 복합적인 감정들로 머리가 혼란스럽다. 또한 오랜 학업으로 몸이 많이 상해 있어 시험의 스트레스를 모두 감당하기 힘들다. 그렇다면 곧 수능을 앞둔 힘든 수험생들의 건강을 챙겨줄 아이템은 어떤 것이 있을까. 수험생을 둔 가족과 지인이라면 주목해야할 베스트 아이템들을 공개한다.

■ 자연의 향으로 마음의 안정을 얻자, 폴세 루트캔들
수험생들에게는 심신의 안정이 필요하다. 아로마 향초는 머리를 맑고 개운하게 하며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식물의 향기로 마음이 차분해지고 학습 능률도 높아져 수험생들의 건강에 좋은 아이템이다. 폴세 루트캔들은 국내 천연 아로마 오일과 비즈 왁스로 만들었다. 특히 루트캔들은 천연 에센셜 오일을 주재료로 건강에 무해하며 쾌적한 공간을 만들어 안정감을 가져다 준다. 또한 프로폴리스는 다량으로 함유해 공기 중에 면역력이 높아지고 박테리아를 박멸해준다.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쟈스민, 전나무, 유칼립투스 같은 향들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좀 더 건강한 심신을 만들 수 있다. 이와 함께 허브차, 반신욕 등도 피로회복과 혈액순환에 도움을 줘 건강을 챙겨준다.

■ 거칠어진 피부를 보드랍게! 데이셀 닥터비타 화장품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쳐 있는 만큼 피부도 힘을 잃어 푸석해진다. 외모에 한참 민감한 여학생들의 경우 트러블이 일어난 피부로 스트레스를 받기 마련이다. 매끈한 피부는 무엇을 하든 자신감을 돋울 수 있는 아이템이다.

데이셀 포어타이트닝 산소부스터는 모공쿨링 작용으로 모공을 타이트하게 잡아줘 피부 탄력을 올린다. 미네랄 에센스가 함유돼 수분을 더하고 물광 피부를 만들며 펌핑 후 터지는 산소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한다. 미네랄워터, 느룹나무뿌리추출물,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 등이 들어있어 모공을 깨끗하게 만든다.

닥터비타 B는 민감성, 예민성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제품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피부 수분을 보호해준다. 또한 각종 외부 스트레스와 붉고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 깨끗한 피부를 유지해줘 수험생들의 지친 피부를 생기 있게 만든다. 닥터비타 E는 눈가 칙칙함, 다크닝 및 아이백 케어로 피로로 고생하는 현대인을 위한 맞춤 비타민 솔루션 제품이다. 건성, 민감성 피부에 영양 및 탄력을 공급해 부드럽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 홍삼으로 에너지 충전! KGC인삼공사 수연세트
수험생들에게 체력은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기력이 허할 때 몸에 좋다는 삼은 몸에 에너지를 채워주고 혈액순환을 좋게해 몸의 기운을 되찾아준다. KGC인삼공사 수연세트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활기력과 봉밀절편홍삼으로 구성됐다.

심신이 지친 수험생들에게 활기를 불어넣는 제품들로 봉밀절편홍삼은 6년근 홍삼을 국산 벌꿀에 절인 후 건조시켜 포장하며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활기력은 6년근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등 식물성 원료와 비타민 C를 배합해 피로 및 신체 밸런스 회복에 도움을 주는 앰플형 드링크다. (사진출처: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스틸 컷, 데이셀코스메틱, 폴세)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