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 백지영, 대기실 인증샷 `1년전 모습까지 훈훈`

`유성은 백지영`





가수 유성은이 Mnet `엠카운트다운` 대기실에서 백지영과 찍은 다정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유성은과 백지영은 `보이스코리아` 시즌1에서 코치와 제자로 인연을 맺었다. 이후 백지영은 유성은의 데뷔곡 `Be OK`와 신곡 `Healing`까지 유성은의 비주얼디렉터로 분해 유성은을 코칭했다. 유성은의 데뷔와 스타일링을 도운 바 있는 백지영은 유성은 신곡 `Healing` 첫 방송까지 응원을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유성은의 공식 SNS에 게재된 총 2장의 사진 중, 왼쪽은 유성은이 데뷔 전인 2012년 5월 `보이스코리아` 출연 당시 스승 백지영의 `굿보이` 컴백 무대 응원 차 방문해 촬영한 사진으로 수수하고 앳된 모습이 눈에 띈다. 반면 오늘 대기실에서 촬영한 오른쪽 사진 속에는 체계적인 다이어트와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한층 세련되고 성숙해진 유성은의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 두 사진의 배경이 되는 대기실이 같은 장소일 뿐만 아니라 유성은의 포즈 역시 1년 반 전과 같은 포즈여서 인상적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유성은 변천사 완전 미모 폭발" "유성은 백지영 같은 대기실 우와 신기하네요! 백지영 코치님의 기를 받아 파이팅!" "유성은 `힐링` 노래 듣고 무한 힐링 중입니다 유성은 파이팅" "유성은 백지영 코치님과의 인증샷 정말 훈훈하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음원 공개 2시간만에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한 유성은의 `Healing`은 우리나라에서 자주 시도되지 않는 블루스락 장르의 곡으로 에일리의 `헤븐`을 작곡한 이기와 장원규가 오직 유성은만을 위해 작곡한 곡으로 유성은의 독특한 보이스와 창법을 극대화 시켜주는 블루지한 도입부 멜로디와 그와 대조되는 시원한 후렴구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한편, 유성은은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사진=WS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유리 롤 패치 코스프레, 흰색 가터벨트 사이로...
ㆍ임예진 하차, `오로라공주` 혼령 빙의돼 사망?‥ 논란 불구 `연장 확정`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롤패치 때문에 서유리 `던파걸`시절 관심?‥감추고 싶은 그녀의 흑역사
ㆍ"가계소득 부진 심각‥민간소비 타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