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바로, 일일 DJ 인증샷 "바로야 수고했어" `훈훈`

`손호준 바로`





배우 손호준과 바로(B1A4)의 일일 DJ 인증샷이 공개됐다.

손호준은 7일 자신의 트위터에 `처음 해보는 디제이라...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어요. 신동씨께 폐를 끼친건 아닌지...근데 너무 재밌었어요. 우리 그레그레 빙그레가 아니였으면 실수 더 많이할 뻔. 바로야 수고했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호준과 바로는 브이(V) 자 포즈와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뿔테안경을 쓴 손호준과 바로의 깜찍한 표정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두사람은 6일 밤 12시부터 2시간 동안 방송된 MBC 표준FM 라디오 `신동의 심심타파` 일일 DJ로 활약했다. 신동이 슈퍼주니어 월드투어 콘서트 `슈퍼쇼5` 공연차 해외로 출국했기 때문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손호준 바로 훈훈한 투샷" "손호준 바로 귀요미들" "손호준 바로 깜찍한 인증샷" "손호준 바로 `응답하라1994` 잘 보고 있어요" "손호준 바로 빙그레 해태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호준과 바로는 tvN`응답하라 1994`에 출연 중이다. 손호준은 해태 역을, 바로는 빙그레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사진=손호준 트위터)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쓰나미 쓰레기, 2년 만에 일본에서 미국 해안 근접...처리비용 골치!
ㆍ빙그레 동생, 연준석 `응답하라 1994` 특별출연 "고아라 남편 김재준과 연결고리?"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롤패치 때문에 서유리 `던파걸`시절 관심?‥감추고 싶은 그녀의 흑역사
ㆍ한영 정상, 2020년 교역·투자 2배 확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