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모디 네일 1000만개 판매 돌파…기념 이벤트

아모레퍼시픽의 가맹점인 아리따움은 모디(MODI·Modern Impact) 네일이 지난해 출시 이후 누적판매 1000만개를 돌파한 기념으로 오는 24일까지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모두모여 모디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모디 네일은 지난 해 6월 출시 이후 단 시간 내 아리따움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단일 품목 10만개 이상 판매, 인기컬러들의 하루만의 품절사태 등이 벌어지기도 했다.

'모두모여 모디 DAY'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모디 네일을 구매하면 하나의 가격으로 하나 더 증정하는 1+1행사와 아리따움 매장에서 모디 네일 1만원 이상 구매 시 참여 가능한 ‘모디 박스 증정 이벤트’로 나뉜다.

모디박스 증정 이벤트 참여 방법은 모디 네일 구매 시 고객에게 발송된 휴대폰 문자서비스(SMS) 인증번호를 아리따움 닷컴에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40개 정도의 네일 폴리쉬를 수납할 수 있는 ‘모디 박스’를 증정한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1000만개는 대한민국 여성 평균 3명 중 1명은 모디 네일을 사용하고 있다고 할 수 있을 정도의 판매 수치"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리따움 홈페이지(www.aritaum.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