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장난감 최대 58%‘크리스마스 장난감 선물大축제’ 눈길

옥션(www.auction.co.kr)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달 26일부터 한 달간 인기 완구 80여종을 최대 58% 할인가에 판매하는 ‘30일간의 크리스마스 장난감 선물대축제’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크리스마스 무렵의 상품 소진을 고려해 물량을 대거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옥션은 올해 장난감 완구 구매트렌드를 고려해 로봇, 인형, 기차, 자동차, 학습완구, 승용완구, 글로벌 브랜드 등 총 11개의 전문관을 마련해 인기제품 최저가 구매가 가능하도록 했다. 로봇전문관에서는 또봇, 파워레인저, 트랜스포머, 로보카폴리 등 브랜드별로 분류해 최대 54% 할인가에 판매한다. 인형전문관에서는 ‘실바니안패밀리 크리스마스 기프트세트(15%할인)’를 비롯한 바비, 미미, 디즈니 등 인기 인형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스텝2, 키드크래프트 등 인기 주방놀이세트들은 주방놀이관, 글로벌브랜드관을 통해 초특가에 판매한다.

올킬올데이에서는 매일 자정부터 특정 브랜드의 장난감 한 가지를 최대 7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7일에는 친환경 장난감으로 이름난 플랜토이즈의 ‘따개비루 블록놀이세트(50피스)’를 73%, 28일에는 ‘아이다 고속열차’를 17%, 29일에는 ‘맘스보드 자석칼라보드’를 59%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어 주방놀이세트, 조립공구, 영어놀이게임 등 인기상품들을 초특가에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내달 18일까지는 ‘크리스마스 트리-장식소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기획전 내 관련 상품 1만원 이상 구입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공연 티켓(15쌍), 커피이용권(200명)을 증정하고 아울러 크리스마스 선물대잔치를 비롯한 크리스마스 기획전에서는 2만원 이상 구매시 3천원 할인쿠폰(매일오전 10시 선착순), 12개월 무이자, 반값쿠폰, 이달의 쿠폰, 모바일 15% 등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옥션 이은영 유아동 팀장은 “11~12월 장난감/완구매출이 전년대비 평균 30%, 전달대비 100% 증가하는 등 크리스마스 시즌이 성수기인 것을 감안해 크리스마스 한달 전 물량을 대량 확보해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며 “특히 올해 장난감, 완구가 놀이와 교육을 병행한 교육완구들이 다량으로 출시돼 인기로, 이들 인기상품의 경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단시간에 완판되고 있어 자녀가 인기상품을 선호하는 경우 한달 전에 미리 구입하면 준비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채현주기자 ch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윤정 어머니 "딸이 잘못되길 바라지 않지만 말은 해야 된다"
ㆍ법륜스님 "朴대통령 사과해야"‥아베총리에 비유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응답하라 1994` 고아라 남편 촬영분 온라인 `들썩`...혹시 칠봉이?
ㆍ제조업 체감경기 넉달 만에 뒷걸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