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컬투쇼 출연 인증샷 공개‥ 함께 출연한 김종서 "서태지 잘 지낸다"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컬투쇼`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26일 나인뮤지스 측은 공식 트위터에 "집중! 잠시후 SBS `두시탈출 컬투쇼` 곧 나인뮤지스 경리, 세라, 현아, 이유애린이 출연합니다. 마인 여러분 함께 들으실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나인뮤지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경리와 세라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모를 뽐낸 반면, 현아와 이유애린은 피곤한 듯 눈을 감고 있는 모습이다.

이들은 평소 섹시한 무대 의상을 입는 것과 달리 라디오 출연에는 편안한 캐주얼 차림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경리는 누군가에게 장미를 받은 듯 손에 들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나인뮤지스 컬투쇼 출연 인증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나인뮤지스 컬투쇼 출연 노래 잘하더라", "나인뮤지스 컬투쇼 출연 9명 다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나인뮤지스 컬투쇼 출연 김종서 좋겠다", "나인뮤지스 컬투쇼 세라 다코타패닝은 아닌 듯", "나인뮤지스 컬투쇼 출연 어디서 다시 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6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특선 라이브` 코너에는 가수 김종서, 나인뮤지스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종서는 최근 서태지 이은성 부부와 스키장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올려 화제가 된 것에 대해 입을 열었다.



김종서는 "내가 셀카 찍는데 자꾸 두 사람이 손을 내 쪽으로 내밀었다. 이 사진 올린다고 했더니 얼굴도 아니고 올리라고 해서 올렸다. 파장이 컸다"며 "두 사람은 잘 지낸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나인뮤지스 트위터, SBS)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호남고속도로 역주행 참변 휴게소 입구로 잘 못 나와서‥충돌 1명 사망·17명 부상
ㆍ닉쿤 여동생 야닌 "태국 유명모델이었네!" 우리나라 활동 경력도‥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손양원 목사 `죽음보다 강한 사랑` KBS 특집방송‥한국사에 진하게 남은 사랑
ㆍ소비자심리지수 보합세‥경기비관론 확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