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올해 2020년 매출1조 달성을 위한 원년" 선포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이 올해를 2020년 매출 1조 달성을 위한 원년으로 선포했습니다.

광동제약은 지난 3, 4일 양일간 경기도 성남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에서 시무식을 겸한 신년 워크숍을 갖고 2014년 목표를 2020년 Triple1 달성을 위해 경영 혁신을 통한 비전 경영의 원년으로 설정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최성원 대표이사는 워크숍에 참석한 임직원들에게 "올해는 조직의 각 부문이 50년 반환점을 지나 100년의 고지를 향해 다시 달려야 하는 원년으로, 미래 비전과 사업전략의 성공적인 실현을 위해서는 기본부터 철저히 준비해야 한다"면서 "그 동안 쌓아온 광동의 저력을 바탕으로 전 직원이 합심해 노력한다면 `2020 Triple1, 휴먼 헬스케어 브랜드기업`이라는 우리의 비전을 충분히 앞당겨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2014년 경영방침을 사업 경쟁력 강화와 가치를 창출하는 경영을 통해 패러다임을 전환하고, 내부소통 강화로 조직역량을 극대화시키는 것"이라고 밝히며, "2020년 기업가치 1조, 매출 1조, 영업이익 10%를 달성하고, 휴먼 헬스케어 브랜드기업이 되겠다는 비전 공유와 힘을 모아 함께 나아가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이에 앞서 광동제약은 지난 해 10월 창립 50주년 기념식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여 고객의 건강한 삶에 기여한다`는 미션을 통해 광동제약의 존재 이유를 제시하고, `2020 트리플1(Triple1), 휴먼헬스케어 브랜드 기업`이라는 비전을 선포했습니다.



2020년까지 기업가치 1조원, 매출 1조원, 영업이익 10%를 달성하여 기업가치를 한 단계 높이고, 영속적인 기업으로서 견고한 수익성을 확보하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한방지식 · 노하우 ▲기능성 소재 리더십 ▲브랜드 가치의 3대 핵심역량과 ▲창의적 사고 ▲도전과 실천 ▲주인의식 ▲소통과 협력 ▲인재제일의 5대 핵심가치를 제시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윤주 노홍철, 가상결혼 김태호 PD "다음주 키스퍼레이드+ 집들이"
ㆍ김수용 9억 사기 친 선배가 개그맨 김의환 ? 의혹 `일파만파`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장윤주 노홍철, 가상 결혼.. 장윤주 홈웨어 "집에서 다 벗고 있다"
ㆍ박근혜 대통령 신년기자회견, 국정운영 구상 발표‥생중계 中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