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스케이트 행사 개최

우리은행(은행장 이순우, www.wooribank.com)은 10일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에서 자매결연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100여명을 초청해‘우리은행과 함께하는 신나는 스케이트 대회’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겨울방학을 맞이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추억을 남겨주기 위해 마련한 이 날 행사에는 이순우 행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조현옥 서울시 여성가족정책 실장이 참석해 아이들과 함께 스케이트 대회 및 게임 등을 함께 진행했다. 또한 어린이들 건강과 복지증진을 위해 대회에 참여한 지역아동센터에 에어워셔 및 쌀을 증정하고, 우수 학생 8명에게는 꿈나무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순우 행장은 “지역아동센터 어린들이 방학기간에도 다양한 추억을 쌓지 못하고 아동센터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아 새로운 친구들과 신나게 어울리며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개최했다”며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이 더 건강해진 몸과 마음으로 꿈과 희망을 키워갈 수 있도록 이런 기회를 늘려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은행은 올해로 다섯 번째 개최한 스케이트 행사 외에도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초청 여름캠프, 도서 벽지 어린이 초청행사 및 도농 교류활동을 벌이는 등 어린이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또한 2011년부터 전국 91개 자매결연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연 2회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최진욱기자 jwcho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창숙 나이 질문에 `버럭`‥연하 남편 나이 속아 결혼한 탓?
ㆍ손석희 새누리당 영입설, 서울시장 출마?.. 김성태 강력 부인
ㆍ예원 교복 셀카, 깜찍 브이 동안 미모 `상큼 귀요미`
ㆍ"내년 성장률 4%"‥기준금리는 동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