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선 화려한 인맥, 에이미+오초희와 찍은 셀카 "이미 연예인이네`

박현선 화려한 인맥 "열심히 사네"





박현선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의 화려한 인맥이 화제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타블로는 피겨스케이팅에 관심을 보이는 딸 하루를 위해 함께 발레학원을 찾았다.



이날 타블로와 하루가 찾은 발레학원의 박현선 원장은 유연성과 우아한 운동법을 찾는 하루양에게 직접 발레를 지도했다.

이때 박현선 원장의 뛰어난 발레 실력과 말솜씨는 물론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와 몸매로 방송 직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박현선 원장은 세종대 대학원에서 무용학 박사 과정을 수료한 재원으로, 현재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과거 방송 출연 경험도 있으며 자신의 SNS를 통해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드러난 사진을 게재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박현선은 과거 자신의 페이스북에 방송인 에이미, 오초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려한 인맥을 뽐낸 바 있다.

한편 박현선 화려한 인맥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현선 거의 연예인이나 다름 없네" "박현선 연예인 준비 중이낙?" "박현선 비키니 몸매도 화제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박현선 페이스북)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공무원 연금 개혁 추진 "많이 내고 적게 받게"
ㆍ나훈아 모창가수 너훈아 사망, 2년간 간암으로 투병‥생전 방송모습 보니
ㆍ개그맨 김철민, 친형 너훈아 사망 안타까운 심경속에 "누구든 한 번은 간다, 형 사랑해"
ㆍ현오석 "중소·벤처기업 규제 재점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