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 근황, 화보 촬영장 물오른 미모 "회복 LTE급, 감사해요"

배우 고아라가 근황을 공개했다.





고아라는 2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많은 분들의 기도 덕분에 회복이 `LTE` 급이에요~ 촬영도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언제나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알갤을 비롯해 팬 사인회때 주신 소중한 편지 한 자 한 자 정말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 (편지 뜯어 볼 때마다 오열함) 다시 잘 접어 예쁘게 보관할게요~ 챙겨주신 수면 양말들과 마음이 담긴 선물들에 무한 감동하며 포근히 열심히 신은 탓에 정말 놀라울 정도로 회복이 빠릅니다. 재활도 열심히 할게요. 화이팅`이라는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드레스를 입은 고아라가 화보 촬영에 집중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고아라는 여신 미모와 함께 상큼한 미소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고아라 근황 정말 예쁘다" "고아라 근황 무슨 화보 촬영일까?" "고아라 근황 재활 화이팅" "고아라 근황 다리 얼른 낫길 바랄게요" "고아라 근황 아름다워" "고아라 근황 얼른 나아요" "고아라 근황 힘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아라는 최근 종영된 tvN 드라마 `응답하라1994`에서 성나정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드라마 촬영 중 발목 부상을 당한 바 있다.(사진=고아라 트위터)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용기 목사 최후변론··"조 목사는 기독교계의 싸이, 유죄판결은 큰 피해"
ㆍ임지연 전남편 집착? 외출시 비서 붙여‥"수영복 몸매 보니 이해가"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혼자 사는 여자` 임지연, 과거 파격적인 노출 연기 화제
ㆍ박 대통령, 정보유출 관련자 엄중 문책‥`당국 책임론 부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