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엘` 김수현, 핫팬츠 無굴욕 늘씬 각선미 `섹시해`

영화 `어벤져스2`에 한국 여배우 김수현이 캐스팅됐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김수현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수현은 선글래스와 편안한 옷차림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자신의 입간판과 똑같은 포즈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으며, 굴욕 없는 각선미를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이날 한 매체는"‘어벤져스’의 속편인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어벤져스2)가 2월부터 서울에서 촬영되며, 한국 여배우 김수현이 캐스팅됐다"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수현의 분량은 결정되지 않았지만, 악역을 맡을 전망이다.

김수현은 과거 유리엘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해온 신예다. 그는 이화여대 국제학과를 졸업하고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등을 차지하며 연예계에 데뷔, 2010년 KBS 드라마 ‘도망자 플랜B’ 및 2011년 에서 다니엘 헤니의 비서 소피 역을 맡은 바 있다. 현재 `도망자 플랜B`에 함께 출연한 다니엘 헤니와 같은 소속사인 애플오브디아이에 소속돼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유리엘 김수현? 각선미 대박이네" "유리엘 김수현 사진 깨알같다" "유리엘 김수현 몸매 대박" "유리엘 김수현 청순하다" "김수현 `어벤져스2` 출연 기대된다" "김수현 누구지? 예쁘네" "유리엘 김수현 훈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김수현 페이스북)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짝` 여자 출연자 사망, 애정촌 화장실에서 자살.. `무슨 일 있었길래?`
ㆍ‘짝’ 여자 출연자 사망, 화장실에서 목 매 자살? 유서는..`충격`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짝 여자 출연자` 촬영 후 화장실에서 자살!... 제주도 특집 녹화분은 폐기 예정 `무슨 일 있었길래?`
ㆍ현오석 "성장 사다리펀드 1조원 확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