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해외 직구 고객 맞춤형 배송 서비스 제공

한진이 최근 해외 쇼핑몰 이용고객 증가 추세에 따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강화합니다.

한진의 해외배송서비스인 이하넥스(eHanEx)는 급증하는 해외 인터넷 쇼핑몰 이용고객의 관심과 요구에 따라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습니다.



배송대행 상품을 보다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는 이하넥스의 `The 빠른 서비스`는 통관에 필요한 필수 항목만 작성하면 현지에서 물품 확인과 재포장 등의 별도 절차 없이 바로 항공편을 통해 발송됩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현지 물류센터 발송일로부터 3일 이내에 한국에서 받아볼 수 있으며, 상품 수량이 1개인 단품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울러 이달 28일까지 `The 빠른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운송료 30%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하넥스 사이트(www.ehanex.com)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한진 관계자는 "한진 이하넥스는 단순 구매·배송대행 서비스를 넘어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역점을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신뢰와 함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박영우기자 yw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로또583회 당첨번호 `8,17,27,33,40,44` 13억+11명 배출한 명당은?
ㆍ2014 슈퍼볼 중계··왜 한국서는 안해?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대구대 전산오류`··수험생 4백여명 `뒤바뀐 운명`
ㆍ정보유출 카드3사, 17일부터 3개월 영업정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