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벅, 활동성과 편의성 높인 `라운드 백팩 2종` 출시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이 신학기에 앞서 이색적인 곡선 라인으로 패션성과 활동성을 더해줄 라운드 백팩 2종, `마르겟`과 `후송`을 선보였습니다.

이 라운드 백팩은 깔끔한 곡선 형태로 외부 마찰을 줄이고 가벼운 활동을 돕는 제품. 또한, 군더더기 없이 세련된 외형 디자인에 다양한 내부 수납 공간을 마련, 편의성과 실용성까지 더했습니다.



`마르겟`은 가방 상단이 곡선으로 떨어지는 독특한 모양과 감각적인 컬러 배치가 돋보이는 백팩. 전체적인 곡선 라인과 함께 등판 부분에 몸과 밀착력을 높인 `몰드 기법`을 적용해 수납물이나 외부 충격에 의한 뒤틀림은 줄이고, 가볍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가방 하단에는 빛 반사 소재를 삽입해 스포티한 감각은 물론, 야간 활동 시 안전성을 더했습니다. 가격은 10만9천원.

`후송`은 개성 있는 포인트 컬러와 상단의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강조한 백팩 입니다. 지퍼도 물건 수납에 용이한 라운드 형태로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아울러, 600 데니아 폴리에스테르 원단으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등판에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 메쉬 소재를 사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활용하기 좋습니다. 가격은 6만9천원.

윤희수 이젠벅 마케팅팀장은 "라운드형 백팩은 보다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할 뿐 아니라, 한층 부드럽고 세련된 분위기로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며 "또한, 지퍼를 크게 여닫을 수 있어 물건을 자주 넣고 빼야 하는 학생들에게 더욱 편리하며, 세탁 시 용이해 장기간 깔끔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고 말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소치 미녀3총사, 김연아 집중조명 "존재만으로도 세계적 관심"
ㆍ기황후 28회, 독 품은 기승냥 후궁과 뺨때리고 싸움‥타나실리 위기 처하나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윤진숙 사진논란 해명 "여수기름유출 현장서 코막은 것, 냄새아닌 독감 때문"
ㆍ[뉴욕증시 마감] 급락세 진정‥나스닥 0.86% ↑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