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그대 OST 성시경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 김수현-전지현 키스 BGM 화제!

가수 성시경의 OST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이 별에서 온 그대 15회 키스장면에 삽입되어 화제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15회에서는 도민준 (김수현)이 천송이 (전지현)에게 키스하는 모습이 그려졌고, 키스 장면에서 성시경 OST인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이 삽입되며 감미로운 분위기를 더 고조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조연이 된 천송이는 길고 긴 촬영 대기시간을 기다리다 홀로 잠들었다.



천송이 촬영분이 취소됐으나 아무도 알려주지 않아 잠에서 깬 천송이는 당황했다.

이후 천송이가 계단을 내려오다 다칠 뻔 했으나 도민준은 자상하게 도와줬다.

하지만 천송이는 “싫어하면 싫어하는 사람처럼 행동해라 기다리지 말라니까 왜 기다리냐”며 소리쳤다.



결국 도민준은 돌아서 가는 천송이에게 초능력을 사용해 자신의 앞에 다시 데려다놨다.



천송이는 화들짝 놀랐고 도민준은 “내가 너한테 할 수 있는 가장 이기적인 짓”이라며 키스를 했다.



그리고 엔딩키스 장면에 가수 성시경의 OST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이 흘러나왔던 것이다.



달콤한 성시경의 목소리와 전지현 김수현 키스가 어우러지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네티즌들은 "별에서 온 그대 15회 성시경 OST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 키스 장면에 삽입돼 정말 좋았다", "별에서 온 그대 OST 성시경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 다시 들어봐야지!", "별에서 온 그대 OST 성시경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 역시 성시경 목소리 좋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 별에서 온 그대 캡처)


윤혜진기자 hjyo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별에서 온 그대 15회 예고, 전지현-박해진 약혼하나? 김수현 폭풍 질투 어떡해
ㆍ`폭스바겐 타이군` 공개··"연비 좋고 가격도 착해"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별에서온그대` 15회 예고, 김수현 폭풍질투 한다? `기대UP`
ㆍ박 대통령, 윤진숙 해수장관 전격 경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