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홈씨씨, `패키지인테리어`로 소비자 공략

KCC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가 ‘패키지 인테리어’로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B2C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 서비스는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들을 스타일별로 패키지화 하거나, 거실, 욕실, 주방 등 공간별로 패키지화해 시공해 주는 토탈 인테리어 서비스이다. 홈씨씨인테리어 전문가의 1:1 컨설팅과 ‘자동견적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투명한 견적을 산출하고 바닥재, 창호, 벽지, 가구 등 자재를 자신의 취향에 따라 한번에 선택할 수 있어 통일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선택된 패키지 상품 중 옵션에 따라 일부 자재를 빼나가는 마이너스 옵션을 통해 경제적인 시공도 가능하다.

또 홈씨씨인테리어가 설계부터 시공, A/S까지 모든 과정을 책임지기 때문에 소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제품을 시공 전문가로부터 서비스 받을 수 있다. 특히, 홈씨씨인테리어는 디자인 전문가의 국내외 트렌드 분석을 통한 컨셉 적용과 철저한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통해 대표적인 세 가지 컨셉의 인테리어 패키지를 개발했다.

이번에 홈씨씨인테리어가 개발한 인테리어 패키지 3종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20~50대까지 다양한 고객들의 세대별 니즈를 담고 있다.

20~30대 고객들을 위해 트렌드에 민감하고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했고, 30~40대 고객들에게는 자기만의 공간에 삶의 가치와 성향을, 40~60대는 자연과 따스함을 중심으로 패키지를 구성했다.

홈씨씨인테리어의 신규 인테리어 패키지 3종의 디자인 컨셉은 오는 19일 일산 킨텍스를 시작으로 대구, 부산, 광주, 제주 등에서 개최되는 경향하우징페어 전시에 처음으로 선보이며 본격적인 패키지 인테리어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KCC는 욕실(대림바스), 주방가구(리바트) 등 타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만족도가 높은 패키지 개발에 노력하고 있으며 가격대별, 디자인별로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인테리어에 관심 많은 소비자는 홈페이지(www.homecc.co.kr)에서 ‘인테리어 자동견적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인테리어 스타일과 컨셉을 정하고 평수에 따른 견적을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고, 인테리어 상담과 견적은 가까이에 있는 홈씨씨 전문 파트너의 방문을 통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엄수영기자 bora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올가 그라프 동영상 화제 `기쁜 마음에 아찔한 가슴 노출`
ㆍ로드걸 박시현, 전라 노출 선보인 뮤직비디오 화제 `허리 손으로 잡힐 듯`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광안대교 추돌사고`로 1명 사망··사고수습중 뒤차에 치여
ㆍ박 대통령 "공공기관 노조 개혁방해 책임 물을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