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브, 렌즈업계 첫 팝업스토어 명동서 오픈
입력
수정

콘택트렌즈 업계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아큐브 관계자는 "개개인이 가진 눈의 특색을 파악해 그에 어울리는 화장법을 체험하면서 여성들이 자기만의 눈빛을 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고 전했다.
‘아이 디파인 스튜디오’에서는 방문객이 전문 안경사로부터 눈 검진을 받고 자신의 눈에 어울리는 메이크업과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렌즈를 착용해볼 수 있다.
이 관계자는 "무엇보다 전문가의 안내에 따라 렌즈 피팅이 진행되기 때문에 렌즈가 처음인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렌즈를 착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박(손대식, 박태윤)과 콜라보레이션(협업)을 통한 전문 메이크업 시연과 메이크오버 체험 등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로 출시 10년을 맞이한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BWIC(Beauty-Wrapped-In-ComfortTM) 기술이 적용된 서클라인이 눈에 닿지 않는 건강한 서클렌즈로 액센트 스타일, 비비드 스타일, 내츄럴 샤인™의 3가지 디자인이 있어 본연의 눈빛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아이 디파인 스튜디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ACUVUE.CO.KR/EYEDEFINESTUDIO)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