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서현 셀카, `섹시미 물씬` 미스터미스터 깨알 홍보 `눈길`

걸그룹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티저가 공개된 가운데 서현이 컴백을 알리는 셀프 홍보에 나섰다.

서현은 11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소녀시대 티저 나왔어요! `미스터미스터`라고 들어는 보셨나요? 못 보신 분 계시면 지금 바로 go go"라는 글과 사진 및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현은 블랙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에 강렬한 붉은 색 립스틱을 바르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도도한 표정을 지어 보인 모습이다. `미스터미스터`의 콘셉트를 예고하듯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 서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앞서 이날 소녀시대는 네 번째 미니앨범 `미스터미스터`로 컴백한다는 소식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이미지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서현의 셀프 홍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소녀시대 서현 셀카 홍보, 새 컨셉 기대된다", "소녀시대 소현 셀카, 미스터미스터 티저 셀프 홍보라니 귀엽네", "소녀시대 서현 셀카 예쁘다! 미스터미스터 티저만 봐도 대박 느낌! 흥해라", "소녀시대 서현 셀카, 미스터미스터 안무도 기대할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티저를 공개한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는 오는 19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선공개하며 24일 앨범 출시를 앞두고 있다.



(사진= 서현 트위터)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기황후` 냉궁 끌려가는 백진희에 계략 드러낸 하지원‥냉궁 뜻은?
ㆍ211대란, 새벽부터 무슨 일? 아이폰5S·갤럭시노트3 `10만원대`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광안대교 추돌사고`로 1명 사망··사고수습중 뒤차에 치여
ㆍ“공기업 개혁 철저히” VS “현오석 경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