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맞아 GS샵 럭키백이 돌아왔다

온라인 쇼핑몰인 GS샵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지난 1월에 진행되어 큰 성원을 얻은 ‘럭키백 이벤트’의 2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발렌타인데이인 14일(금)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처음으로 GS샵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모바일 앱은 아이튠즈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받을 수 있고 다운로드 시 럭키백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하루 단 한 번의 기회가 주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앱에서 ‘발렌타인 럭키백’배너를 클릭하면 특가상품들이 무작위로 노출되는 방식이다. 구입을 원하면 “네 구매할래요” 버튼을, 다음 기회를 노리고자 한다면 “아니요 내일 다시 도전”을 클릭하면 된다.

발렌타인데이 선물, 남자친구 선물로 좋은 GS샵 럭키백의 상품으로는 닥터드레 헤드폰과 폴스미스 지갑, 아르마니 시계, 맥북 에어 등이 준비 됐다. 이들 제품은 최대 7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GS샵 관계자는 “기존의 일반 럭키백들은 아이템이 무작위로 담겨있어 당첨되더라도 원하지 않았거나 굳이 필요하지 않은 상품을 받아 난감한 경우가 종종 발생했다. 반면 GS샵 럭키백은 구매 전에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품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 원하는 상품을 고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