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 "칠봉이와 쓰레기 중 그래도 쓰레기 오빠"(응사콘서트)

배우 고아라가 쓰레기(정우)와 칠봉이(유연석) 중 쓰레기를 선택했다.





15일 오후 4시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응답하라 1994 드라마 콘서트`가 열렸다. 가수 윤종신의 진행으로 열린 이 행사에는 주연배우 정우 고아라 김성균 도희를 비롯해 홍대광 하이니 015B 김조한 김민종 손지창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고아라는 "현실의 고아라는 쓰레기냐 칠봉이냐"라는 윤종신의 질문에 어쩔 줄을 몰라했다. 이에 관객석에서는 "칠봉이"라는 말이 쏟아져 나왔고 고아라 옆의 정우는 웃음을 지었다.

이에 고아라는 "물론 두 분 다 좋다. 그렇지만 첫사랑의 그 당시를 생각해본다면 아무래도 쓰레기 오빠가 아닐까 싶다"고 밝혀 큰 웃음을 줬다.



한편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는 1994년을 배경으로 지방 사람들의 눈물겨운 상경기와 농구 대잔치, 신촌 하숙에서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아 큰 사랑을 받았다. 이 인기에 힘입어 출연 배우와 1990년대 가수, OST 가수가 함께하는 `응답하라 1994 드라마 콘서트`가 열렸다. 이 행사는 이날 오후 4시와 8시 2회 공연으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에서는 김민종 손지창의 더 블루, `신인류의 사랑`의 015B, 그룹 솔리드 리드 보컬 김조한 등 드라마를 통해 사랑 받았던 OST와 BGM을 당대 스타들의 라이브로 재현, 관객의 향수를 자극하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특히 홍대광은 고(故) 서지원의 `내 눈물 모아`를 재해석했으며 OST `가질 수 없는 나`를 부른 하이니도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진호 집 공개, 억대 연봉자 맞아? 단출해서 `더 매력적이야`
ㆍ홍진호 연봉 "프로게이머 데뷔 당시 1200만원"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노홍철 형 노성철 위해 생애 첫 스카이다이빙 도전! "서로에게 더 힘이 되자"
ㆍ남북이산가족 상봉, 예정대로 20-25일 진행 합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