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하우징페어 개최…미래 건축·가구 청사진 소비자와 함께 그린다

19일부터 열리는 건축박람회, 이케아·예림·홈씨씨인테리어 등 대거 참여
인테리어, 가구 산업의 A부터 Z까지를 한눈에 살펴볼 기회가 마련됐다.

㈜이상네트웍스는 오는 2월 19일 수요일부터 23일 일요일까지 5일간 고양 킨텍스(KINTEX)에서 '2014 경향하우징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1986년 개최 이래 29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경향하우징페어는 매번 다양한 주제와 테마로 풍성한 박람회를 꾸며왔다. 이번 2014 박람회에서는 ‘건축이 해주세요’라는 주제로 건축자재, 가구, 인테리어 제품 등 다양한 품목의 발전 방향을 함께 살핀다.

특히 세계적인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를 시작으로 홈씨씨인테리어, 예림, 리우디자인, 에몬스 가구 등이 경향하우징페어에 참여하여 건축분야의 트렌드를 소개하고 건축산업 청사진을 함께 그릴 예정이다.

또한 전시회에서는 다양한 세미나와 특별전, 체험전, 이벤트, 초청 강연 등이 이루어져 방문객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한다. 이는 기업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고객은 본인의 의문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소통창구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상네트웍스 관계자는 “이케아가 건축박람회 참가의사를 밝힌 것을 시작으로 홈씨씨인테리어의 무료 견적상담 이벤트, 한국윈텍의 전기공사 없이 설치 가능한 블라인드 소개, 에몬스가구의 올 봄 가구 트렌드 소개 등이 박람회를 풍성하게 만들 것”이라며 “올봄 집안분위기를 바꾸고 싶은 가정, 인테리어에 관심 많은 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