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오늘(19)부터 22일까지 최대 50 빅세일 `할인 품목은?`

이니스프리가 올해 첫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시선을 끌고 있다.

이니스프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늘(19일)부터 22일까지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빅세일`은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50 할인 품목 대상은 `젤 네일`, `립밤`, `잇츠리엇 알로에 마스크`, `제주 감귤 꽃 핸드크림`, `카멜리아 헤어슬리핑 팩` 등이다. 이외에도 기초라인, 클렌징 등은 30, 메이크업 제품, 미용도구 등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한편 `더 그린티 씨드오일` 등 일부 품목은 `빅세일` 할인 품목에서 제외된다.



이니스프리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4일 동안 단기간 진행되는 만큼 재고가 있을 때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이니스프리 세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니스프리 세일 사고 싶었던 거 다 장바구니로", "이니스프레 빅세일! 핸드크림 사러가야지", "이니스프리 반가격에! 대박이다", "이니스프리 세일 그린티 씨드오일은 왜 할인 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5억 채무` 박효신, 일반회생절차 실패...뭐가 남았나?
ㆍ경주 마우나리조트 붕괴 사고, 부산외대 학회장 후배 구하려다 끝내...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쇼트트랙 왜 5명, 우리나라 시상대에만? 이유 알고보니 `아하`
ㆍ[2014 GFC] 신제윤 "한국경제, 미 테이퍼링 영향 제한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