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이효리 언급, 이렇게 좋은 말을 해줬다고? `멋있네`

방송인 신동엽의 가수 이효리 언급이 화제다.





신동엽은 20일 서울 중구 순화동 JTBC 호암아트홀에서 열린 JTBC `99인의 여자를 만족시키는 남자`(이하 `99만남`) 제작발표회에서 이효리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게 됐다. 이는 KBS2 `해피투게더` 코너 `쟁반노래방`에서 인연을 맺은 이동희 PD와 다시 만났기 때문.

신동엽은 "예전에 이효리에게 `한국의 마돈나처럼 살아라`고 말한 적이 있다. 결혼도 몇 번 해보고 나이 들어서 어린 남자도 만나보라고 농담을 했었다. 그런데 어느 순간 채식주의자가 되면서 내가 예상하지 못한 다른 모습으로 거듭나더라"고 말했다.

이어 "행복하고 재밌게 살라고 한 건데 높은 위치에서 많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는 사람이 됐다"며 "이효리는 남편 이상순을 몇 점 짜리 남편이라고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이효리에 대한 여러 가지 생각을 물어보고 싶고, 기회가 된다면 `99만남`에 출연해도 좋을 것 같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신동엽 이효리 언급 역시 절친이구나" "신동엽 이효리 언급 뭔가 재미있을 거 같다" "신동엽 이효리 언급 두 사람 만나면 또 입담 폭발하겠네" "신동엽 이효리 언급 생각만 해도 재미있다" "신동엽 이효리 언급 신동엽 조언 뭔가 재미있으면서도 이해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JTBC)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연아 "짜다" 혼잣말 포착, 누리꾼 "얼마나 짰으면.."...`0점` 심판 누구?
ㆍ`김연아 소치 프리 동영상` 누가 봐도 알겠네!··점수 본 해외반응 "오 마이 갓!"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김연아 소치 프리 드레스 리허설 동영상, 여유로운 몸짓 `블랙 스완`
ㆍ박 대통령 "공공기관 기능 전면 재검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