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홍진경, "`별그대` 홍사장에게도 러브라인 있었다"

방송인 홍진경이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캐스팅 비화를 밝혔다.





26일 방송될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는 `단추 구멍` 특집으로 홍진경 윤형빈 이민우 가인 박휘순이 출연한다.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전지현 친구 홍사장 역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홍진경은 "처음에 김수현 누나 역을 하고 싶다고 제안했더니 감독님이 좋아하셨다"며 캐스팅 비화를 밝혔다. 이어 "사실은 만화방 홍사장에게도 러브라인이 있었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홍진경은 드라마 성공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박지은 작가를 찾아갔던 에피소드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홍진경은 "박지은 작가님이 불러주신다면 언제든 달려가겠다"며 무한 애정공세를 펼쳐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홍진경 기대된다" "`라디오스타` 홍진경 `별그대` 캐스팅 비화 궁금하다" "`라디오스타` 홍진경 오늘 방송봐야겠다" "`라디오스타` 홍진경 단추구멍 특집? 재밌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진경 윤형빈 이민우 가인 박휘순이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단추 구멍` 특집은 26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사진=MBC)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벳버섯 한번 구입으로 평생 먹을 수 있어…`스님들의 건강 비결`
ㆍ김연아 올포디움 달성에도 혼자 인정 못하는 소트니코바.. `감히 김연아와 비교?`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광절열두조충, 13살 환자 몸에서 3.5m 기생충 나와 "피로감 심하더니‥"
ㆍ2월 소비자심리 108‥5개월만에 하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