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업그레이드된 iOS 전용 '폴라리스 오피스5' 출시

인프라웨어는 MS오피스와의 문서 호환성이 강화된 iOS 전용 '폴라리스 오피스 5'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세계 6억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모바일 오피스 솔루션이란 설명이다. 삼성과 LG, HTC 등 주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기본 탑재돼 있고, 애플과 아마존 등의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내려받아 사용 가능하다.

새롭게 개선된 '폴라리스 오피스 5' iOS 버전은 전날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PC와 유사한 사용환경을 구현하며, 높은 문서 호환성과 용량에 상관없이 빠르고 안전한 문서 로딩, 그리고 즉각적인 반응 속도 등을 자랑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구글 드라이브, 드롭박스, 웹 다브(Web DAV) 등 클라우드 서비스와의 연동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상관 없이 연속적인 문서 작업이 가능하다.

'폴라리스 오피스 5'에서 제공하는 주요 기능은 MS오피스에서 지원하는 160개의 도형 삽입 및 편집, 워드용 도형 및 이미지 편집을 위한 25개의 표 스타일, 슬라이드용 동영상 삽입 기능 및 37개의 다양한 화면 전환 효과, 시트 전용 키패드 등이다. HWP 편집 기능 또한 곧 지원 예정이다.

인프라웨어는 '폴라리스 오피스 5'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인프라웨어 페이스북(www.facebook.com/polarisofficekorea)과 트위터(twitter.com/POLARISOfficeKR)를 통해 의견을 남기거나, 앱스토어에 사용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VIPS 주말 샐러드바 이용권 및 스타벅스 음료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폴라리스 오피스 5'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폴라리스 오피스 공식 홈페이지(www.polarisoffice.com)와
폴라리스 오피스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