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회` 예고, 치명적 사랑 야릇 분위기 연출 `파격 비주얼`

JTBC 드라마 `밀회`(정성주 극본, 안판석 연출)의 파격 예고편이 화제다.





JTB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7일 첫방송될 `밀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20세 차이 스승과 제자의 사랑이라는 파격적인 소재를 다룬 `밀회`는 예고부터 격정적인 스토리와 영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어두운 곳에서 피아노를 치고 있는 김희애를 훔쳐보는 유아인, 서로에게 이끌리듯 바라보는 김희애와 유아인, 함께 피아노를 치며 공감하는 김희애와 유아인의 모습은 궁금증을 자아내며 `설레잖아` `선생님이 여자로 보인다` `불길하다` `몸과 마음이 죄를 지었다`라는 다소 자극적인 자막들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밀회` 예고 김희애 유아인 진짜 대박이다" "`밀회` 예고 김희애 유아인 생각보다 잘 어울려" "`밀회` 예고 김희애 유아인 김희애 진짜 예쁘다" "`밀회` 예고 김희애 유아인 정말 이런 사랑 가능할까" "`밀회` 예고 김희애 유아인 20세 차이라니... 대박" "`밀회` 예고 김희애 유아인 두 사람 케미가 진짜 대박인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JTBC 드라마 `밀회` 예고 영상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크록스 `컬러펀워킹` 이벤트
ㆍ기영노 "김연아 열애 4년 전부터‥더 큰 일도 있다" 발언에 누리꾼 `눈살`
ㆍ`운석 가격` 그렇게 비싸?··"진주운석은 하늘서 떨어진 로또"
ㆍ김준경 KDI 원장 "올해 성장률 3.7%"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