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MOSCHINO)가 패션 하우스 30주년을 기념하여 한층 성숙해진 2014 S/S Collection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이번 시즌은 지난 1992년부터 모스키노를 총괄했던 로셀라 자르디니의 마지막 무대로, 브랜드 창립자 프랑코 모스키노의 심미적 상상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모든 상징적인 테마를 재해석하여 브랜드의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하나의 조화로운 스토리를 보여주었다고 하는데요. 모스키노 2014 S/S Collection은 현대 여성의 양면성을 보여주는 선과 악, 블랙 앤 화이트, BAD GIRL & GOOD GIRL의 상반된 콘셉트를 통해 다양한 트윈 시리즈로 런웨이를 채웠다고 합니다. 수녀, 메이드의 우아하면서 정제된 스타일과 플레이보이 모델, 바이커의 스트릿 글램 스타일의 대조로 모스키노가 본질적으로 추구하는 위트와 여성스러움의 조합을 보다 경쾌하게 표현하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네파가 새로운 개념의 혁신적인 아웃도어 기술을 적용, 최적화된 활동성을 제공하는 ‘리얼 모션 윈드 재킷’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합니다. 네파가 선보인 ‘리얼 모션 윈드 재킷’은 2014년 네파의 이노베이션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아웃도어 활동 시 근골의 움직임을 분석해 각 부위별로 최적화된 활동성을 제공하도록 입체 패턴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가볍고 활동성이 우수하며 찬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는 ‘메카니컬 스트래캄 원단을 사용했으며, 움직임이 많은 팔, 어깨, 허리 부위에는 신축성과 원단 회복력이 뛰어난 ‘고신축 트리코트(Tricot)’ 원단을 복합적으로 사용해 착용감이 편안하다고 합니다. 특히, 등판에 원단의 신축성을 조절해주는 웰딩 기법으로 소재를 보강해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 시 구부정해지는 등과 허리를 받쳐주고 자세를 올바르게 유지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네요.



풀스팟(fullspot)이 풀스팟 만의 젊고 다이나믹한 브랜드 감각을 함께 나눌 공식 서포터즈 ‘플레이 어스’ 1기 15명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풀스팟의 서포터즈, 플레이어스는 풀스팟의 온 오프라인 홍보활동을 적극 지원하며, 다양한 풀스팟 행사에 우선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기 모임을 통해 브랜드 모니터링 및 아이디어를 제안 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는데요. 서포터즈로 발탁되면 풀스팟의 신제품 체험 기회, 서포터즈만을 위한 명함 및 활동 수료증 수여 등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또한 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하여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블로그,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활동이 활발한 대한민국 20대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풀스팟의 공식 서포터즈 모집은 3월 19일까지이며, 약 6개월간(3월 24일~8월 31일) 서포터즈로서 함께 활동하게 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탑텐(TOPTEN)이 소중한 의미를 담을 수 있는 칠부 티셔츠 3종을 커플 아이템으로 제안했습니다. 봄철 다양하게 스타일링하기 좋은 탑텐의 칠부 티셔츠는 래글런과 스트라이프, 넥 배색 스트라이프 패턴의 총 3종류로 나와 커플 각자의 취향과 개성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구성하였다고 하는데요. 먼저, 목에서부터 팔 부분까지 이어지는 배색이 다른 래글런 티셔츠는 유니크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내기에 제격이며 블랙, 코랄, 오렌지, 핫핑크, 민트, 브라운, 블루, 차콜의 총 8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금강제화가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을 위한 슈즈 ‘랜드로바 몬타나’(Landrover Montana)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랜드로바 몬타나’는 클래식과 캐주얼의 매력을 모두 가지고 있는 슈즈로 스니커즈, 옥스포드, 슬립온 등 비즈니스 캐주얼에 적합한 디자인 8가지로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디자인 요소로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컬러 스티치와 가죽 콤비 등 캐주얼한 디테일을 믹스 매치하였고 클리퍼 스타일의 저부와 밑창 사이의 컬러 포인트로 경쾌함을 더했다고 합니다. 또 부드럽고 가벼운 소가죽과 누벅 소재 등을 사용하여 신을수록 세련된 컬러감이 드러나며 밑창으로는 경량 EVA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편안해 활동성을 높였다고 하네요.



게스코리아(GUESS KOREA)가 화이트 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13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게스진의 모든 신상품 구매 시 10% 금액 할인과 함께 화이트데이 기념 특별 할인의 일환으로 커플데님을 구매하면 10%를 추가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또한, 게스 슈즈에서는 11일부터 16일까지 슈즈 1족을 구매하면 2만원, 2족을 구매하면 5만원, 3족을 구매하면 10만원을 할인 해 주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여자친구 선물 준비로 고민하는 남성과 화이트데이를 맞아 화사한 데이트룩을 준비하는 여성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이벤트라고 생각되네요. 이번 할인 이벤트는 전국 180여 개의 게스진, 게스 슈즈 백화점 및 대리점에서 진행됩니다.





북유럽 정통 아웃도어 노스케이프(NorthCape)가 지창욱, 하지원 주연의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에 제작지원을 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MBC `기황후`는 현재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로 원나라의 지배자로 군림하는 고려 여인의 사랑과 투쟁을 다룬 50부작 드라마이며, 노스케이프 전속모델인 지창욱, 하지원이 주연을 맡고 있습니다. 백배순 노스케이프 본부장은 “하지원은 노스케이프 국내 런칭부터 올해까지 2년째 전속모델 계약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창욱은 올해부터 새롭게 모델로 합류하게 됐으므로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긍정적 이미지 형성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는 신제품 `스쿨룩스 미니’ 구입자를 대상으로 `럭키 태그` 이벤트를 20일까지 진행합니다. `럭키 태그` 이벤트란, 교복 태그에 기재된 번호를 입력하고 제품에 대한 간략한 의견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64명에게 만다리나덕 백팩, 아웃백 외식 상품권, 에이핑크 사인CD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것입니다. `럭키 태그` 이벤트를 SNS에 소문 내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입니다. 이벤트를 소문 낸 SNS의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총 90명에게 던킨도너츠 먼치킨과 스쿨룩스 캘린더가 경품으로 증정됩니다. 이벤트 당첨 여부는 25일 스쿨룩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감성 캐주얼 브랜드 PAT(피에이티)가 신상품 구매자에게 모바일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23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PAT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액세서리를 포함한 2014 SS 시즌 신상품(일부 품목 제외)을 구매하면 10만원 당 1만원의 할인 쿠폰이 발행되어 현장에서 결제와 동시에 할인 받을 수 있는 방식입니다. 할인 쿠폰은 최대 3만원까지 적용되며 분할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뿐만 아니라 3월 한 달 동안 50만원 이상 구매한 우수 고객에게는 4월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쿠폰을 증정하니 계절이 바뀌고 따뜻한 봄이 시작되는 3월에 기분 좋은 쇼핑으로 할인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겠네요.





한국경제TV 이송이 기자songy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주 운석 진위 논란··"진짜일 경우 가치는 수십억원?"
ㆍ함익병 발언논란 `일파만파`··들끓는 여론 "병원 홈피 접속 불가"
ㆍ이보영 결혼사진 공개, 부러움+질투 유발 완벽 화보 `대박`
ㆍ한국-캐나다 FTA 타결··세계 11대 경제대국 열린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