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홍진영 '우결' 합류, '솔직화끈' 30대의 현실적인 모습 '기대돼'


남궁민-홍진영 '우결' 합류

배우 남궁민과 가수 홍진영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 새 가상 부부로 합류한다.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제작진은 11일 "남궁민과 홍진영이 '우결'에 새 커플로 투입된다"며 "현재 두 사람은 서울에서 촬영 중"이라는 소식을 알렸다.

이어 제작진은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만났기 때문에 첫 촬영 현장은 설레는 분위기로 가득 찼다"라며 첫 촬영의 분위기를 전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남궁민과 홍진영은 결혼 적령기에 있는 유쾌한 30대 커플이다"라고 설명하며 "결혼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는 두 사람의 현실적인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앞서 '우결' 마지막 촬영을 마친 윤한-이소연 커플의 후임으로 투입된 남궁민-홍진영 커플의 가상 결혼 생활 모습은 오는 22일 방송 예정이다.

남궁민-홍진영 '우결' 합류에 누리꾼들은 "남궁민-홍진영 '우결' 합류, 왠지 잘 어울릴 듯", "남궁민-홍진영 '우결' 합류, 홍진영 애교 많던데", "남궁민-홍진영 '우결' 합류, 남궁민은 자상한 남편 모습일까", "남궁민-홍진영 '우결' 합류, 진짜 재밌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제공: 방송 화면 / 홍진영, 남궁민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