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대학평생교육원협의회, 정기총회 및 회장단 이취임식 가져

경기도대학평생교육원협의회(이하 경기대평교협)는 최근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각 대학평생교육원장과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와 세미나를 열고 회장 이·취임식<사진>도 실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지난 2년동안 경기지역의 대학평생교육원 협의체 구성과 함께 네트워크 활성화, 경기도 평생교육진흥 관·학 업무협약 체결 등을 위해 애정과 열정을 가지고 헌신해온 강무섭(강남대학교 평생교육원장) 협의회장에게 공로(감사)패를 전달했다.새로 취임한 이승호 협의회장(경기과학기술대학교 평생교육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경기도내 대학평생교육원들과의 협의를 통해 평생교육 발전은 물론이며, 대학을 넘어 지역과 함께하는 협의회를 만들 것”이라고 포부를 밝히고 “각 대학 평생교육은 학교에만 국한하지 말고, 이제는 지역사회 평생교육을 위한 ‘허브 대학’으로 도약해야 할 필요성이 있으며 이를 위해 대학-지역사회간 연계를 통한 맞춤형 평생교육을 활성화하고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총회에서는 경기대평교협 임원으로 부회장에 김상욱(한신대학교), 정연옥(동원대학교), 이사에 신성철(평택대학교), 김해수(연성대학교), 손병국(웨스트민스터신학대학원대학원), 박상범(한국항공대학교), 감사에 남지영(한국산업기술대학교), 권준박(대림대학교)이 각각 임명됐다.

김인완 기자 iy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