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 담고, 동심 키우는 디즈니 캐릭터 포토북

스냅스, 디즈니 코리아와 손잡고 디즈니 포토북 & 카드 출시
맞춤형 졸업앨범부터 연인과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북 등 사진을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디지털 사진인화&포토북 전문 업체인 ㈜스냅스(대표 김성경)가 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와 손잡고 홈페이지 내에 디즈니 테마몰을 오픈한다.

이번에 선보인 디즈니 테마몰에는 미키마우스, 푸, 겨울왕국 등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연령대에게 사랑 받고 있는 여러 애니메이션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포함돼 있다. 지난 1월 국내에 개봉해 천만 관객을 넘겼던 겨울왕국의 경우 전 연령대에서 사랑 받는 애니메이션인만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스냅스 고객 주부 A씨(34)는 "평소 딸아이가 미키, 미니마우스 캐릭터를 무척 좋아하는데 이번에 스냅스에서 디즈니 포토북이 나온다고 해 기대가 크다. 아이의 성장모습을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담을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스냅스는 △미키와 친구들 포토북&카드 △푸와 친구들 포토북&카드 △겨울왕국 카드 등의 상품을 출시한다. 포토북은 아기와 여행, 연인 테마의 디즈니 포토북이 출시될 예정이며 이후 캘린더, 액자 등 디즈니 캐릭터를 추가한 다양한 스냅스 상품들이 나올 예정이다.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등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북은 동화책과 아기자기한 배경에 자신의 사진을 담을 수 있어 추억을 더욱 특별하게 기록할 수 있다. 또 아직까지도 인기가 식지 않고 있는 겨울왕국의 엘사, 안나 캐릭터를 활용해 사진을 꾸밀 수 있는 포토 카드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스냅스는 디즈니 테마몰 오픈을 기념해 3월 18일부터 31일까지 퀴즈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디즈니 디자인 카드를 구입할 수 있는 무료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스냅스에서 만나고 싶은 디즈니 캐릭터를 덧글로 남긴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냅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