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주, `리키 김 아내`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뮤지컬 배우 출신이네!

리키 김의 아내 류승주가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이목을 끄는 가운데 그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9일 밤 SBS `오! 마이 베이비" 에는 리키 김 류승주 가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리키 김은 잠에서 깬 아내 류승주에게 뽀뽀하고 머리를 쓰다듬어 주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리키 김의 아내 류승주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리키 김보다 4세 연상인 류승주는 1977년생으로 뮤지컬 `나쁜 녀석들`에 이어 `드림걸즈`의 미셸 역 등으로 출연한 바 있다.



리키 김과 류승주는 2007년 봉사활동 중 우연히 만나 리키 김의 4개월에 걸친 구애 끝에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이후 두 사람은 2년여의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류승주는 활달한 성격과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로 눈길을 끈다. 또한 리키 김은 과거 한 방송을 통해 연인의 존재를 알리며 류승주와 동반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리키김 아내 류승주 뮤지컬 배우였구나" "리키김 류승주 둘이 참 잘 어울리는 부부다" "리키김 아내 류승주, 한 미모 하네 "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리키 김 트위터)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부진 사장 `통큰 선행`··신라호텔 정문사고 택시기사 4억 배상 면제
ㆍ허지웅, 국민MC 유재석 `나는 남자다` 디스 논란··왜 시작도 안한 프로그램을?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모아건설 `세종시 모아미래도 철근 부족` 부실시공··"보수해도 안전도 문제"
ㆍ연준 첫 금리 인상시기 `구체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