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디, 레이디제인 재결합 가능성? "그건 아닌 것 같다"

가수 쌈디와 레이디제인이 재결합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다.





1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는 `내 위주로 해주세요` 특집으로 허지웅, 홍진호, 쌈디, 블락비의 지코가 출연했다.

이날 레이디 제인과 결별 후에도 종종 연락하며 지낸다는 쌈디는 "생일파티 중에 전화가 왔길래 `놀러 올래?`라고 제안했지만, 레이디제인이 `야 여기가 할리우드야?`라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MC들이 "레이디 제인과 재결합 가능성이 있는거냐"고 돌직구를 던지자 쌈디는 "그건 아닌 것 같다. 헤어진 사람하고 어떻게 이어 붙이냐"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전화연결이 된 레이디제인 역시 재결합 가능성에 대해서 부인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쌈디 레이디제인 쿨하다" "쌈디 레이디제인 대박" "쌈디 레이디제인 어제 정말 재밌었다" "쌈디 레이디제인 두 사람 헤어진게 왜 내가 다 아쉽지?" "쌈디 레이디제인 재결합하는거 아니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부진 남편 임우재 러브스토리 화제··"영화 같은 평사원과 재벌家의 만남"
ㆍ허지웅, 국민MC 유재석 `나는 남자다` 디스 논란··왜 시작도 안한 프로그램을?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지코 "쌈디 아직도 레이디제인 찾는다"··`라디오스타` 폭로전 재밌네!
ㆍ2분기 기업경기전망지수 111··3년래 최고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