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마켓, 전지점 동시 세일 실시

토털골프문화기업 ㈜골프존의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에서는 골퍼들의 부담을 한꺼번에 날려줄 전지점 동시세일을 오는 4월 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세일에서는 봄 라운드를 위한 특별 보상 판매가 준비됐다. 기존에 쓰던 퍼더를 가져와 예스 그레이하운드 퍼터를 구매하면 9만원을 보상받을 수 있다. 1+1 한정판매 제품도 풍성하다. GV-Tour 사쿠지 웨지와 엠유 얼루어 더블유 우드/유틸, 코브라 Tour trusy rusty 웨지는 1개 구매시 1개를 추가 증정하므로,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방문하여 실속 있는 쇼핑을 할 수 있다.



골프존마켓에서 단독 판매하는 프로기어 드라이버 iD 460X, egg7, egg impact는 최대 60% 할인된 금액에 만날 수 있다. 캘러웨이 X2 HOT 아이언 세트 구매시 30만원 상당의 캘러웨이 캐디백이 1만원에 제공되며, 투어스테이지 V300Ⅲ 아이언세트를 97만원에 판매하고 알투스 뉴잉 골프볼 1더즌을 함께 증정한다. 지브이투어 남성, 여성 풀세트는 40만원에 판매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푸짐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기간 내에 아이언세트 또는 풀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다양한 상품권을 증정한다. 3월 31일까지 진행되고 80만원 이상의 아이언 또는 풀세트 구매시 가능하며, 한정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나의 볼 스윙스피드를 체크하면 2014년 캘러웨이 신제품 SR볼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 내에 던롭 골프클럽과 용품을 200만원 이상 구매시 고급 보스턴백을, 100만원 이상 구매시 하프백, 백팩, 선글라스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4월 6일까지 가능하다.



행사기간 내에 롯데카드, 삼성카드, 비씨카드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일정 금액 이상 결제시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골프존마켓 정규식 본부장은 "이번 세일은 봄 라운딩을 대비해 인기 클럽 및 용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알찬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김덕조기자 dj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벨로체 `그런 여자`, 브로 `그런 남자` 정면 디스··"김태희 찾으면 우크라이나로"
ㆍ이승환 찍은 `정한비` 누구?··"맨발인데 다리가 어디까지야"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아반떼HD 급발진 영상` 급발진 논란 재점화··원인 규명되나?
ㆍ1인당 국민소득 2만6,205달러...지난해 성장률 3.0%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