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D, 동반성장 강화‥"2차 협력사도 함께 간다"

LG디스플레이가 2차 협력사까지 포함하는 동반성장 활동을 한층 강화합니다.

LG디스플레이(사장 한상범, www.lgdisplay.com)는 27일, 파주공장에서 2차 협력사를 대상으로 동반성장 정책을 설명하고 협력사 의견을 경청하는 ‘동반성장 소통 Day’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 LG디스플레이는 금융, 기술, 인력, 교육, 경영지원 등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소개하며, 2차 협력사들의 적극적인 활용과 참여를 당부했습니다.

또한 현장에서 겪는 애로사항이나 개선 아이디어 등에 대해 언제든 소통해 줄 것도 요청했습니다.





이에 일동케미컬, 창성시트 등 27개 2차 협력사 대표와 실무자들은 LG디스플레이에 바라는 점을 허심 탄회하게 이야기하는 한편, LG디스플레이의 동반성장 활동이 확대된 데에 환영 의사를 밝혔습니다.

특히, 6시그마와 같은 교육 지원과 자금 지원 등 협력사의 근본적 역량강화 프로그램에 큰 관심을 나타냈습니다.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최고생산책임자(CPO) 부사장은 “동반성장 생태계를 2차 협력사까지 확대해 협력사와의 동반성장과 발전적 협력관계 강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협력사의 의견을 경청하고, 시장선도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한 소통 창구도 항상 열어놓겠다”고 말했습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주거급여 신청 방법·자격은?··주택바우처 누가 얼마나?
ㆍ타일러 권-제시카 비밀연애? SM도 몰라?··`라디오스타` 규현 "보도 보고 알아"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현아 태도 논란` 방송 중 이해할 수 없는 행동, 신동엽 표정이.. `황당`
ㆍ현오석 "푸드트럭 등 41개 규제 즉각 개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