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기사단`, "드래곤송 부르고 영화 출연하세요~"

중독성 강한 드래곤송을 공개하며 `겨울왕국`에 이은 송(song)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드래곤 기사단`이 애니메이션 사상 최초로 영화 엔딩크레딧에 출연할 기회를 주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일 개봉을 앞둔 `드래곤 기사단`은 SBS `K-POP 스타`에 맞먹는 대국민 어린이 노래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전설의 노래킹을 찾아서`라는 이름이 이번 이벤트는 영화의 하이라이트 영상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담긴 드래곤 송 뮤직비디오를 보고 드래곤 송을 부르는 아이의 모습을 영상으로 찍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드래곤 기사단`의 엔딩 크레딧에 아이의 얼굴이 담긴 영상을 삽입해주는 이벤트다.

당첨된 10명의 어린이에게는 전문 가수처럼 스튜디오에서 직접 드래곤 송을 녹음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극장 스크린에서 자신의 모습을 본다는 건 흔치 않은 기회로 가정의 달을 맞은 아이와 학부모에게 아주 특별한 추억이 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경품도 풍성하다. 1등 당첨자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2등에게는 오션월드 가족이용권, 기타 참여자에게는 예매권이 증정된다.

아이가 성장하는 매 순간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자 하는 학부모들의 열띤 참여가 예상되는 가운데, 벌써부터 이벤트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이미 "`겨울왕국`처럼 전 국민의 인기를 한 몸에 받을 것 같아요. 노래에 도전합니다!"(핫**), "요즘 드래곤에 흠뻑 빠져있는데, 최고의 선물이 될 것 같네요!"(지훈**), "노래가 참 씩씩하고 흥겨운 듯해요~ "(이**), "캐릭터들도 정말 귀엽고 재미있어 보이네요!"(지**),"우리 아들이 딱 좋아할 영화! 노래 들려줘야겠어요~"(미니홀릭**)등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벤트는 24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드래곤 기사단`은 위기에 처한 드래곤 왕국을 구하기 위한 용감무쌍한 엘피와 숲의 수호신 로빈 그리고 전설의 드래곤 기사들의 활약을 다룬 익사이팅 플라이 어드벤처다. 5월 1일 개봉된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주거급여 신청 방법·자격은?··주택바우처 누가 얼마나?
ㆍ타일러 권-제시카 비밀연애? SM도 몰라?··`라디오스타` 규현 "보도 보고 알아"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현아 태도 논란` 방송 중 이해할 수 없는 행동, 신동엽 표정이.. `황당`
ㆍ현오석 "푸드트럭 등 41개 규제 즉각 개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