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디지털 싱글 `팔베개` 4월 1일 발매 `달콤 멜로디`

배우 박신혜가 봄을 맞아 싱그러운 목소리를 담은 깜짝 음원을 공개한다.





박신혜 소속사 S.A.L.T.엔터테인먼트는 "4월 1일 정오 박신혜의 디지털 싱글 `팔베개` 음원이 전격 공개된다"고 전했다.

그 동안 `미남이시네요` `넌 내게 반했어` 최근의 `상속자들`까지 자신이 출연했던 작품마다 OST를 부르며 탄탄한 보컬실력을 인정받은 박신혜가 이번에는 OST가 아닌 그녀만의 색깔을 담아낸 음원 `팔베개`를 대중에게 선보이게 된 것.

봄을 만난 사랑스러운 멜로디와 박신혜의 달콤한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 `팔베개`는 `멀티테이너 박신혜`의 또 다른 매력이 담긴 행복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신곡 `팔베개`는 그룹 JYJ의 `찾았다`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한 최용찬 작곡가가 곡을 쓰고 거미, 아이유, 하동균 등 수많은 가수들을 프로듀싱 한 최갑원이 가사를 붙여 탄생한 곡으로 달콤한 멜로디와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가사가 리스너들의 설레는 감성을 자극한다.

김도훈, 김진우, 마리오 등 쟁쟁한 프로듀서들이 소속된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가 총 기획하였으며, 프로듀서 황성진이 총 프로듀싱을 맡았다. 프로듀서 황성진은 "수줍게 사랑을 표현하는 여자의 마음이 박신혜의 설레는 목소리를 통해 더욱 사랑스러운 곡으로 해석됐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박신혜는 현재 조선시대 美의 공간 상의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영화 `상의원`(연출 이원석, 제작 ㈜영화사 비단길/상의원문화산업전문(유)) 촬영에 돌입했다. 박신혜는 극중 슬픔을 간직한 왕비 역할을 맡아 한석규, 고수, 유연석, 마동석 등 연기파 배우들과 호흡을 맞춘다.(사진= S.A.L.T.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세용 "부끄럽지 않은 아빠로 살께요"··홍영기 출산 고백 `화제`
ㆍ`마포대교 시신` 어벤져스2 촬영중 시신 떠올라··"20대 남성 자살한 듯"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홍영기 출산 고백, 과거 방송 출연 모습 화제 `동일 인물 맞아?`
ㆍ최저임금 인상시 공공 계약금액에 반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