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 향한 린 노래 `고마워요 나의 그대` 가사 어떻길래…누리꾼 "관심없다"

가수 린이 연인 이수를 언급해 화제다.



지난 2일 밤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의 `얼굴 없었어야 할 가수` 특집에는 가수 이승환, 원모어찬스 정지찬, 린, 메이트 정준일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린은 "남자친구에게는 애교를 잘 안 부린다. 인생의 친구같은 느낌으로 대한다"라며 남자친구 이수에 대해 언급했다.



이후 린은 미박표곡인 `고마워요 나의 그대`를 불러 이수에게 마음을 전하는 모습을 보여 감동을 자아냈다.



이 곡은 린이 직접 가사를 쓴 것으로 `사람들이 아무리 비난해도 욕해도 말야/ 말하지 않아도 나는 알고 있어/ 내게 주는 진짜 마음을/ 고마워요 나의 그대여` 등의 가사를 통해 남자친구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그는 특히 노래를 부르던 중 감정에 몰입한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린 이수 소식에 누리꾼들은 " 린 이수, 관심없는데 왜 자꾸 나와서 질질 짜" "린 이수, 그래 행복해라" "린 이수, 노래 하나는 정말 잘하는데" "린 이수, 조용히 잘 만나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쳐)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청춘학당` 대놓고 섹시 통했다··배슬기vs성은 "누가누가 더 벗나?"
ㆍ`청춘학당` 배슬기·성은 대놓고 벗었다··"평점은 2점, 몸매는 100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뉴발란스 체리블라썸` 벚꽃향이 `물씬`··박수진 신었다는 운동화?
ㆍ외환보유액 9개월 연속 `사상 최대`...3월말 3,543억달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