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혜미 누구? 에릭 띠동갑 연인 "출연작보니…" 최근 달라진 얼굴 눈길!

신화의 에릭(35)과 배우 나혜미(23)가 열애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9일 연합뉴스는 연예 관계자의 말을 빌려 에릭과 나혜미가 띠동갑 연인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만나고 헤어지고를 반복하면서 오랜 기간 만나고 있다.



또한 지난 달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신화 16주년 콘서트`에서도 나혜미가 직접 응원해 두 사람의 관계는 팬들 사이에서도 공공연하게 알려진 사실이다.



한 가요 관계자는 해당 매체를 통해 "이미 포털사이트에 에릭을 치면 나혜미가 연관 검색어로 나올 정도로 둘의 관계는 팬들에게 널리 알려졌다"고 귀띔했다.



한편 에릭은 1998년 신화로 데뷔해 `신입사원` `스파이 명월` 등에 출연하며 배우의 입지를 다졌다. 나혜미는 1991년생으로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으로 데뷔해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얼굴을 알렸다. 최근 KBS 1TV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 박현우(백성현 분)의 맞선녀로 등장하기도 했다.





에릭 나혜미 열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에릭 나혜미 열애 대박이다" "에릭 나혜미 열애 12살 차이 너무해 어떻게 만났지?" "에릭 나혜미 열애 요즘 연예계 핑크빛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MBC `거침없이 하이킥`/ KBS1 `사랑은 노래를 타고` 방송 캡쳐)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렌지캬라멜 나나 숨막히는 레깅스 뒷태··"볼륨이 이정도였어?"
ㆍ오렌지캬라멜 나나 상반신 누드 있었어?··살짝 가린 볼륨이 더 아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오가사와라 제도 인근섬 계속 커진다고?··몇달새 3배 높아져
ㆍIMF, 韓 올해 성장률 전망 3.7% 유지‥세계 전망은 하향 조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