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세계판, 키 깜짝 방문에 "우리 오빠 온다"

우리결혼했어요
샤이니의 키가 가상 아내인 일본 모델 야기 아리사의 촬영장을 깜짝 방문했다.

최근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 녹화 중 키는 야기 아리사의 촬영장을 찾았다. '아내를 위한 외조하기'란 미션을 받았기 때문이다. 가상 남편이 방문한다는 소식을 들은 야기 아리사는 촬영 스태프들에게 "우리 오빠가 온다"고 자랑하면서 즐거워했다. 하지만 키는 야기 아리사를 놀라게 할 마음에 "스케줄이 생겨서 못 갈 것 같다"며 전화를 걸었다.

이에 야기 아리사는 울먹이며 전화를 끊었고, 촬영 내내 슬퍼했다.

그때, 키가 등장했다. 키는 야기 아리사가 좋아하는 간식들을 사서 나타났는데, 깜짝 놀란 야기 아리사는 토라졌다고.

키는 자신의 예상과 다른 아내의 모습에 당황했지만, 곧 간식들로 야기 아리사의 마음을 풀어줬다. 그러자 야기 아리사도 스태프들에게 간식을 나줘주며 "우리 오빠가 사왔어요!"라고 자랑했다.

이밖에 키는 "함께 화보를 찍어보면 어떠냐?"는 에디터의 갑작스러운 제안에 쿨하게 응해 야기 아리사와 화보 촬영에 나서기도 했다.키와 야기 아리사의 '우리결혼했어요'는 12일 밤 10시 MBC에브리원과 MBC뮤직에서 동시 방송된다.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세계판 기대중" "우리결혼했어요, 키 야기아리사 잘 어울린다" "우리결혼했어요 키 귀엽다" "우리결혼했어요 세계판 챙겨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