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DJ 컴백, 4년만에 복귀 "꿈꾸는 라디오" 기대감 UP

그룹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가 라디오 DJ 컴백을 알렸다.



15일 타블로 소속사 측은 "타블로가 MBC FM4U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를 통해 매일 오후 10시부터 자정까지 DJ로 활약한다"고 전했다.



앞서 그는 2008년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 DJ를 하다 2009년 6월 마지막 방송을 마친 지 4년 10개월 만에 다시 같은 프로그램으로 컴백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특히 그는 이번 라디오를 통해 프로듀서나 뮤지션으로서 음악적 전문성을 펼칠 계획이다.



타블로는 "찾아듣고 싶은 음악과 듣고 싶은 이야기가 있는 "꿈꾸는 라디오`만의 색깔을 만들고 싶다"고 소감을 전하며 DJ로서의 각오를 다졌다.



타블로 DJ 컴백 소식에 누리꾼들은 "타블로 DJ 컴백 기대" "타블로 DJ 컴백 홧팅" "타블로 DJ 컴백 기다렸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올해로 데뷔 11년차를 맞게 된 타블로가 노련한 입담과 음악적 정체성으로 청취자와 소통을 할 MBC FM4U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는 오는 21일부터 방송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타블로 DJ 컴백 예전에 즐겨 들었는데 반갑다" "타블로 DJ 컴백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 화이팅!" "타블로 DJ 컴백, 앨범은 언제 나오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타블로 인스타그램)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고명환♥임지은 10월 결혼··"교회 오빠로 만나 속도 위반 아냐"
ㆍ`마녀의 연애` 엄정화-박서준 파격 키스신··진짜 키스한 이유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서초교회 잔혹사` 욕망에 사로잡힌 한국 교회··`사랑의 교회` 진실은?
ㆍ최수현 "금융 사고시 은행장도 엄벌"‥`최후통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