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중독 뮤비 촬영 비화 공개··숨어있는 카메라 피하기?

`엑소 중독 뮤비` 돌아온 엑소가 신곡 `중독`의 뮤직비디오를 쇼케이스 무대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엑소는 15일 오후 8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EXO 컴백쇼`를 갖고 이 무대에서 타이틀 곡 `중독`을 선보임과 동시에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이날 뮤비가 공개된 직후 엑소의 찬열은 촬영 비화를 밝혔다. 그는 "안무 카메라 워킹이 원테이크 기법이라 EXO-M멤버들이 나올 때 카메라를 피해 여기저기 숨어다니는 게 재밌었다"며 즐거웠던 기억을 언급했따.

이날 엑소의 쇼케이스는 삼성뮤직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됐으며, 팬들의 홈페이지 접속이 폭주해 서버가 마비되는 일이 빚어지기도 했다.

엑소는 이날 `중독` 뮤비 공개에 앞서 지난 11일 티저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고조시켰으며, 지난 14일에는 `중독`을 포함한 새 미니앨범 5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과 멤버들의 다양한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을 선보인 바 있다.



이에 팬들은 "엑소 중독 뮤지 대박, "엑소 `중독` 뮤비라도 보면서 위안 삼아아죠", "엑스 중독 뮤비 내가 중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엑소는 오는 21일 두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하고 한국과 중국에서 엑소-K와 엑소-M으로 동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산 폭발 사고, 건물밖으로 사람 튕겨나가 1명 사망··피해액이 무려?
ㆍ소프트뱅크 이대호 4타수 4안타 `맹타`·· 시즌 타율 4할 등극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예체능` 태권소녀 태미, 뒤후리기 한방 승리··발로 머리 맞은 필독은?
ㆍ현오석 부총리 "2분기 재정집행 규모 확대‥경기회복 뒷받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