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넷 파트너스, 권태민소장 중소형 개별 종목군 주목

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스(www.wownet.co.kr)에서 활동중인 권태민파트너가 오는 17일VIP 방송 오픈을 앞두고 시장 상황과 관심 테마에 대해 언급했다.



권소장은 미국시장 양적 완화 지속 및 테이퍼링 시기 미 확정으로 지수는15,700~16,700의박스권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또한 국내시장의 경우 환율 등의 영향으로 외국인 매수자금의 지속 유입으로 지수는 하방경직을 보이며 단기적으로는1,950~2,020의 박스 권이 형성을 예상하며 이에 따라 지수관련 대형주 보다는 중.소형 개별적 성격을 띄고 있는 종목군의 수익률 게임이 진행 될 것이라고 전했다.



권소장은 관심 테마업종으로는 사물인터넷 및 개인정보유출관련 테마, 그리고 황우석박사 관련 테마주로 압축할 수 있으며 종목별로는 한국전자인증, 어보브반도체, 한국정보통신 등을 눈여겨 볼만한 종목이라고 밝혔다.







한편 상한가 따라잡기로 유명한 권소장은 이번 오픈을 앞두고 실시한 장중공개방송에서 관심 주로 뽑은 종목이 상한가에 진입하는 등 종목 선정 능력을 입증하였다.







200명 한정 오픈으로 진행되는 이번 와우넷파트너스 서비스의 가격은 1개월 99만원 3개월 231만원이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오픈 감사 할인가입 가능하다.







서비스 가입 및 장중공개 방송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도 여객선 450명 탑승 조난신고··현재 구조중
ㆍ안산 폭발 사고, 건물밖으로 사람 튕겨나가 1명 사망··피해액이 무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유인영 디스패치 언급 "요즘 일 안하나봐" 말했다가.. 결국 학교 파파라치?
ㆍ현오석 부총리 "2분기 재정집행 규모 확대‥경기회복 뒷받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