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편리한 알짜배기 주택이 뜬다!
입력
수정

'포레스트힐 시티'의 가장 큰 장점은 접근성이 용이하다는 점이다. 유동인구가 많은 영등포역과 가깝기 때문에 장보기에도 유리하고 주말이나 여가시간에 문화시설을 즐기기에도 충분하다. 이곳의 총 154가구 전 주택의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보아 알 수 있다.요즘 나홀로 족이 늘게 되면서 초소형 생활주택또한 인기를 얻고 있는데 '포레스트힐 시티'은 전용면적 13㎡의 초소형 주택으로 이루어져 있어 1~2인을 위한 소형주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대중교통도 편리해서 여의도는 물론 구로·가산 디지털단지까지도 손쉽게 출퇴근 할 수 있으며 기차를 통해 전국 각지로의 이동도 편하다.
개발호재까지 맞물려 있어 시세차익까지 기대된다. 약 2만 2000여명의 상주인구가 근무하는 여의도 국제금융센터, 7000여명이 근무하는 전경련회관 신축을 비롯해 삼성물산이 시공하는 약 1만 5000명의 상주인구가 들어서는 초고층 복합단지 여의도 파크원 등 호재가 풍부하다. 한편 영등포뉴타운, 신길뉴타운, 노량진뉴타운, 흑석뉴타운 등 인근 주거지역의 개발이 동시에 이뤄져 생활환경이 한층 개선될 전망이다.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여가시간을 즐길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 각종 문화 시설들과 상업 시설들이 모여 있는 영등포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생활 수준이 높아지기에도 좋다고 할 수 있다. 교통편이나 입지 환경이 좋아 인기를 얻고 있는 '포레스트힐 시티'을 주목해야 한다.
분양문의 : 02-2166-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