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역세권을 보유한 최초의 아파트형 오피스텔

-한강 조망권 확보 (리버리치 오피스먼트)
주택 경기가 점차 회복세로 접어들고 아파트 전세가가 고공행진 하는 관계로 역세권 주변의 국민주택 규모는 빠른 속도로 소진되고 있다. 더불어 정부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바탕으로 한 역세권 아파트라는 특징이 있다.
당산역 2, 9호선 더블역세권 2분 거리에 최초로 한강 조망이 가능한 “리버리치”오피스먼트(오피스텔의 편리함과 아파트의 여유로움) 분양해 눈길을 끌고 있다.
리버리치는 소형주택 시장에 2룸,3룸형 상품인 오피스텔을 선보이면서 최근 가족형 멀티 주거시대의 실주거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실상 신혼부부나 하우스메이트와 함께 거주하는 직장인 및 대학생 등의 젊은 층이 주로 찾고는 있으나 공급부족으로 아쉬움을 자아냈다. 이 같은 투룸 소형주택의 인기를 반영한 리버리치 오피스텔은 당산역 인근에 분양해 최고의 입지를 보유하고 있다.사업지 주변으로 2001아울렛, 롯데빅마트, 코스트코, 이마트 등 대형 쇼핑시설이 위치해 있고, 영등포역 롯데백화점, 타임스퀘어, 신세계백화점이 2km 이내 위치해 있어 라이프인프라가 현실이 되었다.

리버리치는 지하철 초특급 역세권과 여의도 접근성이 뛰어나 강남, 홍대, 김포공항 이용 시 편리한 교통의 요충지로 손꼽히고 있다.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근린 생활 시설과 가까운 거리에 학교, 공원, 관공서 등이 밀집되어 있다.

당 오피스텔은 풀옵션으로 빌트인 가전, 가구가 세대별로 배치되며 각종 원격검침, 홈네트워크, 무인택배, 무인경비, 방범CCTV, 대기전력, 주차관제 시스템 등이 설치될 예정이다.더불어 아파트형 편복도로 구성 층별 세대 일괄배치로 세대 간 프라이버시 보호 및 환기가 우수하며 쾌적한 주변 환경 과 함께 어느 곳보다 미래가치가 우수한 곳으로 지하3층 지상19층의 1개동 170실로 구성하여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은 더욱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현재 영등포경찰서 건너편에 모델하우스가 오픈 중에 있고, 많은 사람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차후 분양 전망이 좋을 것으로 예측된다.

분양문의: 02) 2634-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