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EXO) 첫 단콘, 추가 요청 문의 쇄도 1회 연장 총 3회 공연

그룹 엑소(EXO)의 첫 단독 콘서트가 1회 공연을 추가, 총 3회에 걸쳐 개최된다.





엑소 첫 단독 콘서트 엑소 프롬. 엑소플래닛 #1 - 더 로스트 플래닛(EXO FROM. EXOPLANET #1 - THE LOST PLANET)이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다채로운 음악과 무대, 매력이 집약된 차별화된 공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엑소가 데뷔 후 처음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예매 전부터 높은 관심을 얻었음은 물론, 지난달 16일 진행된 예매 역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놀라운 인기를 얻었다. 미처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추가 공연 요청과 문의가 쇄도, 1회 추가 연장 공연을 결정했다.

추가 공연 티켓 예매는 8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 G마켓을 통해 진행되며, 또 한번 치열한 예매 경쟁을 연상하게 한다.



한편 엑소-케이(EXO-K)는 이날 Mnet `엠 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 곡 `중독(Overdose)`의 첫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엑소-엠(EXO-M)은 10일 방송될 중국 CCTV 음악 프로그램 `글로벌 중문음악 방상방`에 출연하는 등 한국과 중국을 아우르며 활동할 계획이다.(사진=SM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반전 근육질 대방출··식스팩 너무 선명해?
ㆍ이휘재 "아내 문정원 나이·주소 속여 사기결혼"··속사정 들어보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조여정, 승승헌 말고 온주완 선택한 이유는?··`대전쓰나미` 뭐길래?
ㆍ4월 외환보유액 3천558억달러‥10개월째 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