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2080 어드밴스 치약’ 3종 출시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건강한 치아관리를 위한 주요 기능이 12시간 지속되는 ‘2080 어드밴스 치약’ 3종을 출시했다.

2080 어드밴스 치약은 충치예방과 프라그 및 구취억제 집중케어를 위한 기능에 따라 △캐비티 △프라그 △후레쉬 등 3종으로 출시, 자신의 구강상태에 따른 기능과 효과를 극대화 한 기능성 치약이다.특히 양치 후 충치예방, 프라그 및 구취억제 효과가 12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으로 치과대학 임상실험을 통해 입증 받았다. 또한 특허 출원한 자작나무 껍질 추출물을 함유해 천연 항균성분 작용으로 입안의 상쾌함과 개운함을 줬다.

2080 어드밴스 캐비티 치약은 충치예방에 강력한 효능을 소구한 치약이다. 실리카와 불소의 효과적인 이중케어로 유효성분의 잔류성을 강화시켜 충치균의 증가를 억제해준다. 특히 주성분으로 함유된 불소이온이 막을 형성해 충치를 유발하는 산성 성분으로부터 치아를 보호한다.

2080 어드밴스 프라그 치약은 치아와 잇몸 사이에 쌓여 치석을 발생시키는 프라그 증가를 억제한다. 탄산칼슘과 불소를 통한 프라그 억제효과로 구강 내 염증 유발원인을 근본적으로 해결해 치아를 더욱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2080 어드밴스 후레쉬 치약은 상쾌한 페퍼민트 향으로 입안의 개운함을 지속시켜 구취농도가 높아지는 것을 억제한다. 함유된 비타민E가 입냄새를 유발하는 잇몸질환을 예방하고 실리카 성분이 치면 세균막을 제거해 구취를 집중케어 해준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