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뮤직` 어떤 곳? 유희열 "샘김 권진아는 나의 분신" 정식 데뷔는?

`K팝스타3` 샘김 권진아가 기획사 유희열이 속한 안테나뮤직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해 화제다.



13일 안테나 뮤직(대표 정동인) 측은 "권진아는 자기만의 색깔과 목소리를 정확히 가질 수 있는 뮤지션이라고 생각한다. 이소라, 김윤아를 잇는 여성 솔로 보컬리스트 겸 뮤지션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샘 김은 지금 우리 세대 음악과 다음 세대를 연결해줄 수 있는 탁월한 음악적 재목이다. 장차 K-Pop 시장을 이끄는 최고의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안테나 뮤직을 대표해 K-Pop 스타 시즌3의 심사위원이자 멘토로 활약한 유희열은 두 사람을 영입한 것에 대해 "음악적 선배 이상으로 선생님 같은 마음이 드는 한편 두 친구가 나의 분신 같기도 하다. 좋은 음악을 할 수 있도록 이끌고 싶다"고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권진아와 샘 김은 스타가 되고자 하는 마음에 앞서 음악 자체에 대한 대단한 열정을 가지고 있다. 이들은 자신들이 가진 풍부한 잠재력과 가능성으로 단순히 가수로서 미래를 넘어 향후 음악 자체가 중심이 되는 K-Pop 시장을 만들어낼 수 있는 주축이 될 것"이라며 "두 사람이 가진 음악적인 원형질을 지켜주면서 가수로서의 색깔을 찾는 작업에 집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유희열 정재형 루시드폴 페퍼톤스 박새별 등 최고의 싱어송라이터들이 소속된 안테나뮤직은 권진아와 샘 김을 새롭게 영입하며 아이돌 퍼포먼스형 음악이 중심이 되어온 K-Pop 시장에 완성도 높은 음악적 컬러를 제시하는 새로운 출발을 하게됐다.





한편, 두 사람의 데뷔 시기는 미정이며, 앨범 작업과 관련해서는 회사 내에서 논의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안테나뮤직행 샘 김 권진아 완전 좋겠다 유희열 사단 합류 축하해요" "안테나뮤직 유희열 샘 김 권진아 대박이네" "안테나뮤직 유희열 사랑 독차지한 샘 김 권진아 승승장구하길 화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 `K팝스타3` 방송 캡쳐)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카라 새 멤버 영입, 팬들에 의해 결정.. 전 멤버 강지영·니콜 근황은?
ㆍ억만장자 만수르, 맨시티 EPL 우승 인증샷에 미모의 부인들 새삼 화제 `대박!`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배현진 기자, 6개월 만에 MBC ‘뉴스데스크’ 앵커 복귀.. 방송 어땠나?
ㆍ올해 하반기 재정절벽 또 오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