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항공, 스카이팀 가입으로 마일리지 혜택 풍성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스카이팀 가입과 함께 더욱 폭넓어진 마일리지 적립과 혜택을 제공합니다.

가루다항공은 스카이팀 가입과 함께 기존 `GFF(Garuda Frequent Flyer)`에서 `가루다마일즈(GarudaMiles)`로 마일리지 멤버십 명칭을 새롭게 변경했습니다.명칭 변경과 함께 대한항공을 비롯한 20여 개 스카이팀 항공사 이용 시 하나의 마일리지 카드를 선택하여 교차 적립이 가능합니다.

가루다마일즈 마일리지 적립을 통해 전 세계 주요노선의 90% 이상을 망라하는 1천64개의 다양한 목적지의 보너스 항공권 이용이 가능해졌습니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항공권 관련 서비스 외에도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기내 카탈로그 쇼핑 시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호텔 상품권으로 교환하거나 원하는 호텔에서 직접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스카이팀 가입 이후 고객들에게 보다 확대된 마일리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마일리지 혜택 외에도 멤버십 등급에 따른 수하물 우선 수취, 라운지 이용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니 놓치지 말고 이용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박영우기자 yw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사랑의교회` PD수첩 보도로 또 논란··방송취소 요청한 이유는?
ㆍ세모그룹 제품 불매운동 `활활`··"우리 회사 앞 그 스시집도 세모?"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일본판 끝판왕` 오승환 12경기 연속 무실점··방어율 1.65 `난공불락`
ㆍ원화강세 속 지난달 수출입물가 동반 하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