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NHN엔터, 모바일 게임 플랫폼 MOU

SK텔레콤과 NHN엔터테인먼트가 모바일 게임시장 활성화를 위해 협력합니다.

SK텔레콤과 NHN엔터테인먼트는 15일 윤원영 SK텔레콤 마케팅부문장과 정우진 NHN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모바일 게임 플랫폼 활성화 전략적 제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모바일 게임 이용 패턴 분석을 적용한 사용자 특성별 맞춤 마케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이를통해 새로운 마케팅 협력 사례를 창출하기로 했습니다.

NHN엔터테인먼트가 신작 게임을 출시하는 경우, SK텔레콤은 고객들이 데이터 요금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데이터 혜택을 제공하는 등 차별화 서비스가 나올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 현재 NHN엔터테인먼트가 준비중인 신규 모바일 게임 플랫폼 관련 공동 프로모션도 준비 중입니다.정우진 NHN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실력있는 게임사들의 좋은 콘텐츠가 이용자들에게 많이 이용될 수 있도록 SK텔레콤과 손을 잡게 됐다“며 “개발사와 이용자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지원책을 활발하게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윤원영 SK텔레콤 마케팅부문장은 “양사 상호 협력을 통해 혁신적인 마케팅 사례를 발굴하고, 국내 모바일 게임 산업에 적극적으로 기여하는 모습을 NHN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그려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지수희기자 shji6027@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임 몸매, 가슴 드러나는 밀착 파격 드레스 無굴욕 완벽 라인
ㆍ`셰어하우스` 천이슬 김재웅, 다정하게 찰칵 `깜찍 발랄`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부서진 문짝이 `무인기?` 해외 토픽감 "제 2의 보온병 사건"
ㆍ국민 1인당 자산 2억원‥부동산에 편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